두촌면, 원동1리 마을회관 준공식 개최

홍천군 두촌면 원동1리는 지난 29일 주민들이 모인 가운데 원동1리 마을회관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은 홍천군 최우홍 부군수, 홍천군의회 박영록 의장, 강원특별자치도의회 홍성기 의원, 홍천군의회 나기호 의원, 김경숙 두촌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사 및 축사, 감사패 수여, 색줄 자르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지상 1층, 면적 141㎡(약 43평) 규모로 설계된 마을회관은 올해 7월 착공해 11월 모든 공사가 마무리되었다. 원동1리 주민들의 숙원사업이었던 마을회관 신축은 마을주민 이순옥 님의 통큰 기증으로 인해 조기 해결되었다. 주민 화합과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이순옥 님은 마을회관 부지 330㎡를 기증했다. 이에 최우홍 부군수는 이순옥 님께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신축된 마을회관은 마을회의, 세미나, 포럼 각종 행사뿐만 아니라 주민들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원동1리 김효식 이장은 “원동1리 마을회관 건립에 노력해 주신 주민분들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력에 대단히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준공식에 참석한 최우홍 부군수는 “새로운 보금자리를 얻은 원동1리 주민분들께 축하드리며, 더 나은 화합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관리에도 철저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홍천방송=최용락기자)

작성자 gbctv9